금오초등학교 공고 제2017-26호

2017학년도 가을 문화체험활동 차량 임차용역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17 학년도 가을 문화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나. 기초금액: 금16,350,000원 (금일천육백삼십오만원정, 부가세포함)

* 위 금액은 주차비, 통행료, 유류대, 봉사료 등 기타 제반비용이 포함된 금액임

다. 임차차량 : 총 35대

학년

일자

장소

버스임차 대수

출발예정시각/

도착예정시각

비 고

1

2017.09.29.(금)

천안상록리조트

6대

08:40 / 15:30

2

2017.09.28.(목)

장영실 과학관

6대

09:30 / 15:00

3

2017.09.29.(금)

평택 학농원

5대

09:00 / 16:00

4

2017.09.28.(목)

대전 과학관

6대

08:50 / 16:30

5

2017.09.29.(금)

롯데월드

6대

08:30 / 16:30

6

2017.09.28.(목)

국립과천과학관

(서울대공원 동물원 포함)

6대

08:20 / 16:30

합계

35대

* 본 일정은 천재지변 및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상세운행 일정은 학교와

사전협의하여야 합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 받는 전자견적입니다.

나. 견적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 제출입니다.

다. 지역제한(충청남도)대상 견적입니다.

라. 청렴계약이행 대상 견적입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예규 제88호, 2017.04.11,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구여객자동차운동 사업-업종코드 5805)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우리학교에서 제시한 조건을 수락하 우리학교 현장학습 일정에 성실히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업체 종목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

가 충청남도인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라. 2012년도 이후 출고된 정기검사를 필한 차량을 일정대로 본교에 배차할 수 있어야 합니다.(지입차량 불가)

라. 조달청의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

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 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전자견적 제출업체는 이미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자격을 취득하였으므로 본 건에 대하여 별도로 참가 신청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단,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할 경우 3개월간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됩니다.

5. 견적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 2017. 07. 03(월) 15:00 ~ 2017. 07. 07(금) 15:00

6. 개찰 일시 및 장소 : 2017. 07. 07(금) 16:00 금오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7. 견적 제출 시 유의사항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 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견적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 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이 임박하기 전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사. 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 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자치부예규 제88호, 2017.04.11,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본 견적제출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자치부예규 제88호, 2017.04.11,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서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금액이 9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위 3의 가)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낙찰가격은 천원단위는 절사합니다.

바.동일가격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88호, 2017.04.11) 규정에 의합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견적서(학년별 견적금액 기재)등을 구비하여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당해 견적서 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88호, 2017.04.1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용역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공고문, 차량임차용역특수조건,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알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기타 견적서 및 계약 내용에 관한 사항은 금오초등학교 행정실(☎041-334-2504)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차량 임차용역 특수조건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7월 3일

금 오 초 등 학 교 장